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공개/카카오애드핏수익

티스토리 일방문자 '1000명' 카카오애드핏 광고 수익공개 (+애드센스 수익공개)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카카오 애드핏 수익공개

 

 

"일방문 1000명은 카카오애드핏 얼마나 들어올까?"

 

방문자 1000명의 구글애드센스 공개에 이어 오늘은 카카오애드핏 수익을 공개해보려고해요. 구글애드센스에 비해 카카오애드핏 광고를 하시는 분들은 비교적 적은 편인데요!  저는 이왕하는김에 할 수 있는 광고는 다 달아놨었어요ㅋㅋㅋ할지말지는 어차피 내가 정해보자..! 하구요.

 

어찌됐건 요즘 디지털노마드로 돈을 벌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해지면서, 어느정도 카카오 애드핏의 수익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꽤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공개합니다. 기준은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을 기준으로해서 일간/주간/월간 비교를 해볼께요!

 

우선 카카오 애드핏하면 저품질 걸릴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많은데, 저는 저품질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컨텐츠가 명확하고 내가 쓴 글에 자부심만 있다면 저품질 걸릴 일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카카오 애드핏 그대로 하는대도 일방문자 1000명 유지는 그대로 되는 것으로보아 노출을 잘되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1000명' 애드센스 수익도 보고가세요 (ft.애드핏이랑 너무 비교되는거 아니야?)

 

티스토리로 용돈벌기 '일방문자 1000명' 애드센스 수익공개 (+일방문자 늘리는 TIP)

#구글애드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수익 #재택부업 #블로그로돈벌기 #티스토리수익 티스토리 '일 방문자 1000명' 한달 수익을 얼마정도되나요? 요즘은 디지털노마드라고해서 블로그 운영을

im-sezzi.tistory.com

 

카카오애드핏 일간수익 [4월5일기준]

그래도 다행인건 0원이 들어오는 날이 없다는 점! 하루에 몇백원씩이라도 들어온다는 점....(?) 사실 큰 기대는 안하시는 것이 좋다는 제 판단입니다. 카카오애드핏은 보이지 않는 저금통에 몇백원씩 매일 저금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마음편해져요ㅋㅋㅋ 저도 처음에는 하루에 한번씩 얼마들어왔을까? 기대감에 차서 봤는데 그때마다 실망만하고 꺼버려서ㅠㅠ 이제는 그냥 잊고살다가 어쩌다한번씩 얼마모였나 보러와요!!! (그게 훨 속편함)

 

그냥 그렇게 냅두면 그래도 쌓입니다. 블로그 자체를 열심이 운영한 3월에는 최고로 많은 수익인 1,691원을 벌어봤어요ㅋㅋㅋㅋㅋ 와 카카오 애드핏에서 천원을 넘게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되는 순간이였어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감격.

 

카카오애드핏 주간수익 [4월5일기준]

보시면 아시겠지만 냅두면 돈은 쌓입니다. 이것도 다행인게 우상향을 하고 있다는 점..! 비록 일주일해봤자 4,421원인데 어디 땅파서 나올 돈은 아니니까 ^^

 

카카오애드핏 월간수익 [4월5일기준]

그래도 3월 한달간 수익이 12,535원 벌었습니다. 냉정히 얘기하면 치킨값도 안나오지만,,ㅠㅠ 4월 수익합치면 치킨값은 나오겠지하는 생각으로 버텨봅니다.

 

요약해서 말하자면,

카카오 애드핏 수익에 큰 기대는 하지말자...

매일매일 기대에 차서 얼마들어왔나 보는거 하지말자...

그냥 잊고살다가 생각나면 한번씩 보자...

 

그래도 하는게 안하는 것보다는 낫다.

주간/월간보면 그래도 수익이 쌓여있다.

그냥 난 열심히 블로그 쓰자..!

 

 

 

728x90
반응형